56 |
2024 |
게임중독군의 게임 생활습관 유형에 따른 중독 동시발생 위험성 |
NMHSK-63 |
2025.01.08 ~ 2027.01.07 |
55 |
2024 |
넛지 테라피 및 질병발생가능성 진단을 위한 디지털치료-헬스케어 (DTH) 메커니즘 설계 및 개발: 딥러닝 설명가능 AI (DEXAI)를 중심으로 |
NMHSK-59 |
2024.11.4. ~ 2026.11.3. |
54 |
2024 |
Prevalence of binge drinking and its association with psychiatric disorder and suicidality in the Korean general population |
NMHSK-56 |
2024.11.4. ~ 2026.11.3. |
53 |
2024 |
게임중독의 잠재계층분석을 통한 문제행동패턴 및 공존 정신건강질환 분석 |
NMHSK-53 |
2024.11.4. ~ 2026.11.3. |
52 |
2024 |
독거가 정신장애, 외로움 및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|
NMHSK-52 |
2024.11.4. ~ 2026.11.3. |
51 |
2024 |
복합표본조사의 비율추정에 대한 자료공표 기준 |
NMHSK-51 |
2024.07.02 ~ 2026.07.01 |
50 |
2024 |
주요 정신장애 유형별 정신건강서비스 이용 예측요인 탐색 |
NMHSK-50 |
2024.07.02 ~ 2026.07.01 |
49 |
2024 |
외상 후 스트레스와 정신건강과의 관계에서 회복탄력성의 매개효과 |
NMHSK-49 |
2024.07.02 ~ 2026.07.01 |
48 |
2024 |
ADHD와 불안의 상호작용: 네트워크 분석 |
NMHSK-48 |
2024.07.02 ~ 2026.07.01 |
47 |
2024 |
자해, 생활습관 요인과 중독 질환 간의 상호 관계 탐구 |
NMHSK-47 |
2024.07.02 ~ 2026.07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