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6 |
2022 |
게임중독 외생잠재변수와 사회적고립 내생잠재변수 간의 구조방정식을 통한 간접효과 검증분석 |
NMHSK-16 |
2022.12.27.~2024.12.26. |
15 |
2022 |
외로움과 사회적 고립이 미치는 정신건강적 영향에 대한 연구 |
NMHSK-15 |
2022.12.27.~2024.12.26. |
14 |
2022 |
한국 일반 인구의 외로움 유병률과 자살경향성과의 연관성 |
NMHSK-14 |
2022.12.27.~2024.12.26. |
13 |
2022 |
우울증 환자의 정신건강서비스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|
NMHSK-13 |
2022.12.27.~2024.12.26. |
12 |
2022 |
자살 관련 행동의 관련요인과 자살경로에 관한 연구 |
NMHSK-12 |
2022.12.27.~2024.12.26. |
11 |
2022 |
사회인구학적 특성에 따른 정신질환 유병률 및 서비스 이용률 |
NMHSK-11 |
2022.11.1.~2024.10.31. |
10 |
2022 |
The Effect of Time Spent on Online Gaming on Problematic Game Use: Moderating Effects of Loneliness, Household Type, and Household Size |
NMHSK-10 |
2022.11.1.~2024.10.31. |
9 |
2022 |
일반 성인에서 외상적 경험의 종류에 따른 정신질환과의 연관성 |
NMHSK-09 |
2022.11.1.~2024.10.31. |
8 |
2022 |
한국 성인의 신체활동 행태와 정신질환 간의 연관성 |
NMHSK-08 |
2022.11.1.~2024.10.31. |
7 |
2022 |
한국의 정신건강 서비스 이용 양상과 관련 요인 조사 |
NMHSK-07 |
2022.8.31.~2024.8.30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