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1 |
2025 |
정신질환자 및 가족에 대한 차별 실태조사 설계연구 |
NMHSK-81 |
2025.05.08~2027.05.07 |
60 |
2025 |
COVID-19 기간 중 한국 게이머의 인터넷 게임 장애 심각도 하위 유형 및 상관관계 탐색: 잠재계층분석을 활용하여 |
NMHSK-79 |
2025.05.08~2027.05.07 |
59 |
2025 |
청년기 정신질환의 동반이환 유형과 외로움의 관계에 관한 연구: 잠재계층분석을 활용하여 |
NMHSK-73 |
2025.02.25 ~ 2027.02.24 |
58 |
2025 |
성인의 집중력장애 증상으로 인한 주요 정신질환, 사회적 고립, 자살 위험도의 상환: 기계학습법의 적용 |
NMHSK-72 |
2025.02.25 ~ 2027.02.24 |
57 |
2025 |
알코올 사용 수준과 우울, 정신건강, 사회적 기능 사이의 연관성 |
NMHSK-71 |
2025.02.25 ~ 2027.02.24 |
56 |
2024 |
게임중독군의 게임 생활습관 유형에 따른 중독 동시발생 위험성 |
NMHSK-63 |
2025.01.08 ~ 2027.01.07 |
55 |
2024 |
넛지 테라피 및 질병발생가능성 진단을 위한 디지털치료-헬스케어 (DTH) 메커니즘 설계 및 개발: 딥러닝 설명가능 AI (DEXAI)를 중심으로 |
NMHSK-59 |
2024.11.4. ~ 2026.11.3. |
54 |
2024 |
Prevalence of binge drinking and its association with psychiatric disorder and suicidality in the Korean general population |
NMHSK-56 |
2024.11.4. ~ 2026.11.3. |
53 |
2024 |
게임중독의 잠재계층분석을 통한 문제행동패턴 및 공존 정신건강질환 분석 |
NMHSK-53 |
2024.11.4. ~ 2026.11.3. |
52 |
2024 |
독거가 정신장애, 외로움 및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|
NMHSK-52 |
2024.11.4. ~ 2026.11.3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