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9 |
2023 |
정신건강 서비스 이용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|
NMHSK-19 |
2023.2.28.~2025.2.27. |
18 |
2023 |
국민 정신건강 트렌드 모니터링 플랫폼 개발을 위한 빅데이터 기반 정신질환 유병률 및 트렌드 예측 모델 개발 |
NMHSK-18 |
2023.1.9.~2025.1.8. |
17 |
2022 |
만성 통증 및 마약성 진통제의 사용이 정신질환에 미치는 영향 |
NMHSK-17 |
2022.12.27.~2024.12.26. |
16 |
2022 |
게임중독 외생잠재변수와 사회적고립 내생잠재변수 간의 구조방정식을 통한 간접효과 검증분석 |
NMHSK-16 |
2022.12.27.~2024.12.26. |
15 |
2022 |
외로움과 사회적 고립이 미치는 정신건강적 영향에 대한 연구 |
NMHSK-15 |
2022.12.27.~2024.12.26. |
14 |
2022 |
한국 일반 인구의 외로움 유병률과 자살경향성과의 연관성 |
NMHSK-14 |
2022.12.27.~2024.12.26. |
13 |
2022 |
우울증 환자의 정신건강서비스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|
NMHSK-13 |
2022.12.27.~2024.12.26. |
12 |
2022 |
자살 관련 행동의 관련요인과 자살경로에 관한 연구 |
NMHSK-12 |
2022.12.27.~2024.12.26. |
11 |
2022 |
사회인구학적 특성에 따른 정신질환 유병률 및 서비스 이용률 |
NMHSK-11 |
2022.11.1.~2024.10.31. |
10 |
2022 |
The Effect of Time Spent on Online Gaming on Problematic Game Use: Moderating Effects of Loneliness, Household Type, and Household Size |
NMHSK-10 |
2022.11.1.~2024.10.31. |